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상품 검색

장바구니0

진주시사립유치원연합회도 착한지구 친환경유치원 만들기에 동참 > 공지사항

진주시사립유치원연합회도 착한지구 친환경유치원 만들기에 동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07-08 07:40 조회 9,237회 댓글 0건

본문

어린이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친환경 유치원 만들기 시작돼

- 진주시사립유치원연합회 친환경 제품 공동구매 협약-

 

진주시사립유치원연합회(회장 황영자)가 어린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친환경 유치원 만들기에 나섰다. 지난 629일 회원사인 으뜸유치원에서 임원들이 모인가운데, 사회적기업 착한지구(대표 권춘현), 여성기업 가이아(대표 서우향)와 함께 공동구매협약을 맺고 친환경 유치원 만들기를 결의 했다.

진주시사립유치원연합회는 공립유치원을 제외한 전체 유치원(20개 유치원, 원아정원 3,783)이 참여하고 있다.이번 협약을 계기로 소속된 유치원들은 질 높은 친환경 제품을 사용하여 어린이들의 안전을 지키고, 지구환경을 보호하여 기후위기를 막는 데도 앞장 서기로 한 것이다.

친환경 유치원 만들기 프로젝트는 어린이들의 건강을 지키는 것은 물론, 교사 학부모 등 어린이집 전 영역에 걸친 친환경 사업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 된다.

진주에 본사를 둔 사회적기업 착한지구는 경남도내 학교급식소와 어린이집을 친환경으로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으며, 유치원연합회와는 처음으로 협약을 맺은 것이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경상남도교육청공무원노동조합도 참여하였으며, 경남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경남가정어린이집연합회, 진주시어린이집연합회, 김해민간어린이집연합회 등 1,300곳이 참여하고 있다.

      

목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 이용약관
Copyright © (유)착한지구.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